스타벅스 텀블러, 어떤 걸 고를까? 인기 3종 비교

[스타벅스] SS 나수 하우스 텀블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겟한 따끈따끈한 신상 텀블러를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스타벅스 SS 나수 하우스 텀블러인데요, 354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했지만, 실물 영접하니 후회는 전혀 없네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해져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정말 좋아요.

용량도 넉넉해서 커피는 물론이고, 차가운 음료를 담아 다니기에도 딱이랍니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과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이에요.

특히,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려요. 스타벅스 텀블러를 갖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지금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보세요!


스타벅스 SS 블랙 매트 엘마 텀블러 473m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넘나 갖고 싶었던 스타벅스 엘마 텀블러를 드디어 득템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473ml의 넉넉한 용량에 시크한 블랙 매트 색감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도 최고!

일반 플라스틱 텀블러와 달리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더욱 만족스러워요. 카페에서 사용해도 멋스럽고, 개인적으로는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효과까지 있는 것 같아요.

(물론 기분 탓일 수도…)

38,9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데일리로 매일 사용할 만큼 만족도가 높아요. 스타벅스 엘마 텀블러를 고민 중이시라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지금 바로 겟하세요!


테토 솔리드 오브제 텀블러, 스트라이프 피크닉, 820ml, 1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푹 빠진 텀블러를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테토 솔리드 오브제 텀블러인데, 820ml의 넉넉한 사이즈에 시원한 스트라이프 디자인까지 완벽하더라구요. 피크닉 갈 때 들고 다니면 인생샷 보장!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도 정말 좋았어요. 29900원이라는 가격도 꽤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텀블러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지금 바로 득템하세요!


Please follow and like us:
Scroll to Top